라이프로그


도쿄 신주쿠 新宿 의 홋카이도 대지의 은혜 大地の恵み 北海道 일본 음식들

하코네 여행을 마치고 도쿄로 간 까닭은 원래 하코네에서 하루 더 있다가 바로 나리타 공항으로 가려고 했는데 하코네로 들어가는 시간을보니 나오는 시간이 만만치 않을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하코네에 도착하자 마자 하코네 일정을 하루 줄이고 신주쿠에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신주쿠 가부키초에 있는 APA 라는 호텔 체인인데 이 호텔 체인은 업무로 출장을 오면 자주쓰는 호텔 체인으로 가격은 지역에 따라 만엔 에서 이만엔 사이로 적당한 편입니다.

물론 비즈니스 호텔인지라 방 크기는 절대로 기대할 수가 없는 정도입니다.

 

신주쿠 지역에 있으니 식당은 걱정을 하지 않았습니다만 호텔에서 가까운 식당을 찾다 보니 눈에 번쩍 뜨이는 식당이 있습니다.

 

()라는 글자가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지만 대충이름이 대지의 은혜로운 홋카이도 쯤으로 생각되는데 홋카이도에서 공수한 재료들로 요리하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신주쿠라서 그런지 맛이 좋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식당 안에 손님도 많길래 들어가 보았습니다.

 

메뉴 판에는 제가 좋아하는 이런 저런 게 요리들이 매우 많이 있는데 혼자 간 관계로 큰 요리는 시키지 못했습니다.

 

제일 먼저 주문한 것은

 

게살 샐러드

대게의 살을 발라서 야채 위에 올렸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게살을 넣은 북해도 게살 오믈렛

 

식사로는 초밥을 주문했습니다.

여러 종류의 생선과 조개, 게살들이 올라간 초밥이 나왔습니다.

 

초밥에서 가장 중요한 연어알과 성게 생식소 군함말이가 자리잡고 있어서 흐뭇합니다.


추가로 주문한 게다리 튀김

 

지난 봄에 홋카이도 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어서 홋카이도 음식이 좀 더 애틋해지기도 합니다.

 

내년쯤에 다시 홋카이도를 가 볼까 합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9100
983
4099408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