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일본에서 가지고 온 생면 라멘들 일본 음식들

일본 간사이 공항의 면세점에서 발견해 가지고 사왔던 라멘 세트입니다.

 

홋카이도의 유명 라멘집들이 참여한 제품이라는데 삿포로, 아사히카와, 쿠시로와 하코다테 4곳의라멘집 제품들이 들어 있습니다.


 

아사히카와 와 쿠시로 에서는 소유(간장)라멘, 하코다테에서는 시오(소금)라멘, 삿포로에서는 미소(된장) 라멘을 넣어 놓았습니다.

 

들어 있는 것은 생면과 소스뿐이라 차슈나 죽순 달걀 등은 따로 준비를해야 합니다.

 

먼저 시오라멘, 제가아직은 미소라멘이나 매운 맛의 지옥라멘 같은 것만 익숙한 편이라 잘 사먹지 않습니다만 이렇게 세트로 들어 온 것은 먹어 보아야 하겠지요.


 

이 라멘들은 먼저 면을 삶아서 건져 내고 소스와 고명들을 넣은 뒤뜨거운 맑은 물을 부어서 먹는데 따로 차슈를 만들기도 그렇고 달걀을 삶기도 그래서 두터운 베이컨과 편의점의 차딴을 넣었습니다.

죽순과 숙주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죽순은 며칠 뒤에 해결됩니다.

 

시오라멘은 소스도 옅은 색에 국물이 맑은 편이고 맛이 심심한 듯해서 이것이 라멘집에서 파는 맛이라면 일본에 장기 체류할 경우가 아니라면 찾아서 먹을 경우는 없을 듯 합니다.

아무래도 심심한 맛이라면 우동이나 소바를 찾을 듯하고 라멘을 먹는다면역시나 촌스럽게 맛이강한 된장라멘이나 매운 맛의 지옥 라멘을 찾을 듯 합니다.

 

다음에는 아사히카와의 간장라멘

소스가 대단히 진합니다.

죽순은 마침 대만에서 매운 고추기름으로 절인 죽순을 팔길래 사서넣었습니다.

 

쿠시로의 간장라멘은 소스의 색깔이 좀 연합니다.

 

그 다음으로 제가 가장 선호하는 된장 라멘

삿포로의 라멘 집에서 내어 놓았다고 합니다.

 

얼마나 유명한 곳들인지는 모르겠지만 홋카이도의 대표적인 라멘 들을 다 먹어보았습니다.


덧글

  • 알렉세이 2017/05/08 14:51 #

    라멘도 이렇게 먹어볼 수 있다니 좋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566918
6431
3615420

2016 대표이글루